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자리] 게자리의 모든것-

행운의 색: 흰색, 보라색, 은백색
행운의 꽃: 달맞이꽃
행운의 수: 반사와 반응을 뜻하는 2
행운의 보석: 오팔·마노
행운의 나라: 미국, 남미, 프랑스
행운의 날: 매월 2, 11, 20, 29일
행운의 요일: 월요일
행운의 장소: 기념관 박물관, 패스트푸드점 


게자리에 태어난 사람은 마음이 국고 성실하며 가정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다. 따라서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모가 나지 않으며 환경에 대한 순응력이 뛰어나다. 목적을 달성하는 데 있어서도 타인의 행동과 의지에 융통성있게 반응하여 안전한 결과를 얻으려고 노력한다. 자기 와 남과의 구별이 명확하지 않으며, 남의 일이나 물건도 자신의 것인양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 한다. 수호성은 모성애와 풍요를 관장하는 달입니다.

사자 자리 곁의 서쪽에 있는 작은 별자리이다.게 모양으로 보이지는 않으나, 맑은 날 밤, 희미한 산개 성단이 황도 바로 위에 보인다. 이를 프레세페라 하는데, 큰 망원경으로 보면 400개 이상의 별을 볼 수 있으며, 거리는 520광년 정도이다.

 인생
당신의 인생은 주위 사람들의 영향을 계속 받으면서 전개되어 나간다. 자신의 의사와는 관계없이 진로가 결정되어 버려 괴롭게 생각한 적도 있을 것이다. 젊을 때에는 특히 주위의 영향을 받기 쉽고, 운세나 환경에 의해 인간관계가 크게 흔들린다. 그러나 30대가 되면 환경도 안정되어 온화한 인생을 보내게 될 것이다. 또 로맨티스트인 당신의 최대 관심사는 항상 연애, 자신을 드라마의 히로인으로 만들고 머리속에서 행복한 장면을 상상해 보기도 한다. 그러나 현실에서 연애가 성취되지 않으면 생활 전반이 침체될 가능성도 있다.

 성격
게자리의 당신은 감정이 풍부하고 희노애락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사람이다. 기분이 좋을 때에는 웃고, 감정이 상했을 때에는 화를 내는 마음의 상태에 따라 표정이 그대로 나타나기 때문에 '솔직한 사람'이라는 주위의 평가를 받는다. 사람들에 대한 정이깊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되길 바라는 당신은 '누구에게도 상처받고 싶지않다.'는 기본자세를 일관시켜 왔다. 요컨대 당신은 마음을 중시하는 로맨티스트. 드라마를 보다가 주인공에게 감동하여 화를 내기도 하고, 눈물을 흘리기도 한다. 정에 휩쓸리기 쉽고 변덕스러운 면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대하기 조금 어색한 면도 있다.

 사랑
당신에게 의지하는 상대에게 마음을 여는 성격. 연애도 이와 같아서 당신에게 응석부리는 상대를 구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지위가 높은 사람, 유복한 사람들과 인연도 많은 운세를 타고 났다. 또한 여자의 경우 매력적이고 리더쉽도 있기 때문에 연하의 남자와 궁합이 잘 맞는다. 단지 진정으로 연애가 성립하는 것은 당신이 존경할 수 있는 면을 가지고 있어 당신에게 어떤 영향력을 미치는 남자의 경우에만이다. 결과적으로 행복한 가정을 꾸밀 수 있는 운명을 타고난 별자리다.

 강점
집요함, 직관,가정력,훌륭한 기억력,유익한 사람,사람들의 욕구에 민감,보호본능.

 약점
분위기에 약하다,쉽게 상처받는다,집안의 여가장,모욕을 견디지 못한다,게으르고 사치스럽다,비현 실적이고 위압적이다.

 반대 별자리
염소자리. 염소자리의 사람에게서 당신은 사물에 대해 적절한 시각을 갖는 법과 현실적인 관점을 취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며,여기서 또한 판단력을 얻게 된다.

 빛낸 사람들
렘브란트, 나탈리우드, 링고스타, 한용운.

 신화
제우스와 알그메네 사이의 헤라클레스가 머리가 100개 인 뱀 히드라와 싸울 때 게가 히드라를 도와주다가 헤라클레 스에게 밟혀서 죽었다. 그 게가 별자리가 되었다.